전체메뉴 검색
IT

SK텔레콤, 티딜에서 '추석 특집 선물대전' 개최

선재관 기자 2024-09-02 11:33:00

AI 큐레이션으로 엄선한 명절 인기 상품 특가 제공

T멤버십 연계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SK텔레콤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deal)’에서 2일부터 22일까지 ‘추석 특집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이 추석을 앞두고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추석 특집 선물대전'을 통해 다양한 명절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추석 특집관'이다. 주방용품, 생필품, 간편조리식, 여행/티켓 등 명절 시즌 인기 품목을 특가에 선보인다. 고객들은 티딜 앱이나 홈페이지의 '핫아이템' 카테고리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특별 할인 기간도 마련됐다. 4일부터 11일까지 '원데이 특가'와 '앵콜 특가'를 통해 건강가전,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결제 혜택도 풍성하다. 카카오페이머니로 4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KB국민앱카드 사용 시에는 3만 원 이상 결제 때 1,500원이 할인된다.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2일부터 6일까지 'T day'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주삼다수, 프로쉬 세탁세제 등 인기 생필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청소기, 명품 카드지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딜은 SK텔레콤의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문자뿐만 아니라 PC 웹페이지와 앱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보낼 수 있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사업담당은 "명절 선물 부담을 줄이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고, 중소상공인과 구매자 모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SK텔레콤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티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