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제나크로스, 프리미엄 기저귀 '카이야' 국내 첫 론칭

최용선 부장 2025-09-25 15:58:40

아이 컨디션 맞춰 3종 선봬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카이야 기저귀 3종 이미지. [사진=카이야]
[이코노믹데일리] 제나크로스(대표 유석환)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제나크로스에 따르면 카이야는 아이와 양육자의 편안한 일상을 위해 아이 성장 단계와 사용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기저귀를 개발했다. 선보이는 제품은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 등 3종이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1mm 초슬림 흡수층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며, 허벅지를 압박하지 않는 풀커버 밴드 설계로 활동량이 많은 낮 시간에도 불편함이 적다. 슬림드라이 플러스는 최대 509ml까지 흡수할 수 있으며 3중 샘방지 시스템을 갖춰 취침용 기저귀로 적합하다. 슈퍼슬림 라이트는 1mm 미만 초슬림 흡수층과 통기성 높은 식물성 섬유, 소프트 퀄팅 안감을 적용해 외출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카이야 기저귀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국제 공인 시험기관 SGS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허 받은 ‘GreenCore-Dry™(그린코어-드라이)’ 기술로 염소 없이 제작한 11겹 흡수 코어를 적용했으며, 슬림드라이 플러스에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카렌듈라 추출물을 더해 피부 자극과 발진 우려를 낮췄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카이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사진 3장 이상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후기를 네이버스토어와 SNS에 올리고 응모폼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모이나 M 토트백 Gm(1명) △다이슨 슈퍼소닉r 헤어드라이어(3명) △ABC마트 20만원 상품권(7명) △글루라이트 500ml 20개입(100명) 등이며,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차등 지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이야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카이야 관계자는 “2년간의 연구 끝에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기저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에게 최고의 것을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제품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