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3기 출범

선재관 기자 2025-04-07 08:44:04

가상자산 관심 높은 대학생 20명 선발… 4개월간 홍보·서비스 개선 활동

참신한 시각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기대… 적극 지원 약속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3기 발대식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학생과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 빗썸은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썸즈업(Thumbs Up)’ 3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썸즈업’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발상과 원활한 소통 능력을 바탕으로 빗썸의 미래 성장 동력을 함께 모색하는 체험 중심의 프로젝트다. 빗썸은 지난 2월 말부터 약 2주간의 공개 모집을 통해 가상자산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잠재적 역량을 갖춘 대학생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열린 발대식은 이재원 대표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활동 의지를 다지는 서약식, 팀워크 구축을 위한 팀 빌딩 프로그램 순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는 활동 기간 사용할 웰컴 키트와 단체복이 지급되어 소속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 2기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빗썸 대학생 앰배서더’ 4명이 자리를 함께해 3기 단원들에게 생생한 활동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Create Your Chain, Create Your Change(당신만의 경험을 연결해, 새로운 변화를 창조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썸즈업 3기는 앞으로 4개월 동안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오프라인 홍보 미션 수행, 빗썸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빗썸은 참가자 전원에게 매달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실제 거래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상금 수여와 더불어 빗썸 앰배서더로 지속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3기 활동에 참여하는 장어진 씨는 “체계적이고 흥미롭게 구성된 발대식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의 썸즈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며 “빗썸이 추구하는 가치를 더 넓은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활동 포부를 전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썸즈업 3기 발대식은 가상자산 산업의 미래를 짊어질 젊은 인재들과 빗썸이 함께 나아가는 중요한 출발점”이라 강조하며 “참가 대학생들이 각자의 독창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세상과 활발히 소통하며 빗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