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28일, 이마트와 함께 3월 28일부터 4월 24일까지 4주간 빗썸 생애 첫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 명에게 삼겹살 100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신규 가입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동시에 실생활과 밀접한 연계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빗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 명의 신규 회원에게 최대 10만5000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빗썸에 신규 가입 후 고객확인(KYC) 절차를 완료하고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이후 이마트 앱에서 빗썸 신규 회원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 과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즉시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활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빗썸 리워드가 지급된다.
특히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이마트에서 국내산 일반 삼겹살 1kg을 구매할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이마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이마티콘’은 빗썸 앱 내 쿠폰 등록일 다음 날 지급되며 주말에 등록하는 경우 월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빗썸은 신규 가입부터 첫 거래까지 이용자들의 성공적인 빗썸 이용을 돕기 위한 ‘웰컴 미션’을 마련, 이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의 리워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따라서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5000원에 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빗썸은 신세계그룹의 대규모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와 연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이마트 앱에서 진행되는 ‘랜더스 쇼핑페스타 쇼핑하면 비트코인 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BTC) 1개 △이마티콘 1만원 △e머니 1000원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이마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발급받은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해야 한다. 이마트에서 100원 이상 쇼핑 후 이마트 앱에 포인트를 적립하면 추첨 기회가 추가로 1회 더 주어진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빗썸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상자산 거래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와 협력하여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친숙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