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휴온스메디텍 'URO-UEMXD',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안서희 기자 2024-10-18 13:51:36

우수 성능·합리적 가격 강조...국내외 의료진의 관심 한몸에

휴온스메디텍이 지난 16일 개최된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KUA 2024)’에 참가해 체외충격파쇄석기 ‘URO-UEMXD’를 소개했다. [사진=휴온스메디텍]

[이코노믹데일리]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KUA 2024)에서 국내 체외충격파 쇄석술의 우수성을 알렸다.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16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는 올해 국내 의료진 1272명을 포함해 전 세계 38개국 약 15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출시 6개월 만에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체외충격파쇄석기 ‘URO-UEMXD’를 소개하며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의료진의 관심을 받았다.

URO-UEMXD는 충격파 헤드와 초음파가 인라인으로 결합된 디텍터 쇄석기로 기존의 제품 보다 향상된 영상 화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ABC(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추가해 해부학적 결석 판별력을 높이고 비투과성 결석과 투과성 결석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국제학술대회 참가는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의료진들에게 URO-UEMXD의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알린 기회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