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11번가 위생용품·이마트 생필품 최대 40% 할인

조현미 기자 2020-02-28 03:00:00

GS더프레시 딸기·롯데마트 탐라향 할인전…한미약품, 짜먹는 '맥시부키즈' 출시

11번가는 3월 8일까지 '집에서 장보기' 행사를 연다. [자료=11번가 제공]


●11번가(사장 이상호)가 3월 8일까지 '집에서 장보기' 기획전을 연다. 행사 기간 생수·즉석밥·라면·가정간편식과 위생용품인 손세정제·물티슈 등 502종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핫딜'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28일 핫딜 상품은 27% 할인하는 아워홈 지리산수(2ℓx24병)와 반값에 선보이는 레인보우샵 소독제다. 29일에는 베베숲물티슈를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위메프는 3월 1~2일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20% 할인한다. 다음 달 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세일'을 열고 84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슈퍼브랜드관'에선 아모레퍼시픽·LG전자·오뚜기·유한킴벌리 등 35여개 인기 브랜드를 저렴하게 내놓는다. 한샘과 협업한 샘키즈 1305 수납장과 시디즈X한샘 링고S 학생용 의자 등도 만날 수 있다. 

매월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슈퍼픽'에선 투썸플레이스 상품을 최대 12% 할인한다. 떠먹는티라미수와 아메리카노 레귤러 2잔 세트는 1만2500원, 아메리카노 레귤러는 3600원 등이다.

위메프는 29일까지 건강식품와 밀키트, 청소용품, 화이트데이 상품 등을 최대 35% 할인하는 '마트위크'도 연다. 이 기간 하루 여섯 차례 릴레이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3월 3일까지 '삽겹살데이' 기획전을 연다. [자료=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돼지고기 할인전을 연다.

도드람과 포크밸리 등 우수 한돈 브랜드를 최대 28% 저렴하게 선보이고, 10% 중복 할인쿠폰도 준다. 

1~2인 가구 수요에 맞춰 소용량∙소포장 상품도 특가에 내놓았다. '삼겹살구이 400g+400g'은 모바일 전용가 6900원, '삼겹살 500g+500g'은 1만500원에 각각 선보인다. 곁들이면 좋은 쌈 채소∙홍어∙나물 등도 할인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 '신상품 쇼케이스'를 통해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첫 번째 업체는 휠라로, 3월 1일까지 행사를 연다.

휠라 봄 신제품 4종을 차례대로 선보인다. 첫 제품은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추천한 '코트 에이스'다. G마켓과 옥션 단독 제품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정원e샵이 다음달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온(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정원e샵 제공]


●대상의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3월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온(ON) 냉동밥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선 청정원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ON'이 출시한 '팔선생 중화볶음밥' 세트를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취나물밥'과 '곤드레나물밥' 6개 묶음은 각각 27% 저렴하게 내놓는다. 청정원 냉동볶음밥 신제품인 '랍스타 볶음밥'과 '통새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은 각 4개 한 세트를 16% 할인한다.

구매자 가운데 30명에겐 '정원e샵 인기 디저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굿즈가 3월 15일까지 매주 리뉴얼 기념 할인 행사를 연다. 첫 행사 제품은 척추전문의가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꼬북베개와 꼬북허리쿠션으로, 50% 할인한다.

이어 밸런스풋패드과 핫볼, 남자다운고데빗과 두피쿨리닉을 차례대로 선보인다. 최대 6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모스볼 10년 키우기'.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상품 쇼핑몰 '펀샵'이 3월 1일까지 다양한 사무용품을 32%까지 할인 판매한다.

종이를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서류를 찍어주는 '일렉트릭 스테이플러'는 3만5000원, 5단계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는 2만1900원에 선보인다.

희귀 녹조류인 푸른 모스를 투병 유리병에 담은 '모스볼 10년 키우기'는 32% 저렴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3월 4일까지 생활필수품 30여개를 국민가격 상품으로 선정해 최대 40% 할인한다. '국민 가계살림 절약 프로젝트'인 국민가격 탄생 1주년을 기념 행사다.

'삼겹살데이'를 맞아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총 400톤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량은 인당 2㎏까지로 제한한다. 1등급 이상인 삼겹살과 목심 100g을 행사카드로 사면 정상가보다 30% 저렴한 980원에 살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의성 일품현미(4㎏)와 의성 일품쌀(10㎏)는 8980원, 2만1900원에 각각 내놓는다. 특사이즈 제주 은갈치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마리당 9900원에 판매한다. 국내산 6호닭(500g 내외)로 만든 옛날통닭 '한마리 통닭'은 6000원에 내놓는다.

가공·생활상품 20여개는 가격 할인이나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행사를 한다. 1+1 행사 제품인 풀무원 톡톡 전라도식 포기김치(3.2㎏)는 2만8400원에, 리큐 진한겔 베이킹소다 세탁세제(2.7ℓ)는 1만1900원에 판매한다. 소시지와 고추장, 샴푸, 치약 등도 1+1 혜택을 준다.

GS더프레시가 '딸기 대축제'를 연다. [자료=GS더프레시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가 3월 3일까지 '딸기 대축제'와 '사과 한가득 골라담기' 행사를 연다. 산지 농가와 사전 기획해 비타민C가 풍부한 제철 과일을 최대 50% 저렴하게 제공한다.

딸기 대축제에선 유명 산지 지정농가에서 수확한 딸기를 GS리테일 전용센터에서 엄선해 선보인다.

가장 당도가 높은 설향과 금실 품종 딸기(판딸기 950g 이상)를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7900원에 살 수 있다. 당도가 높고 은은한 복숭아향이 감돌며 과즙이 풍부한 킹스베리(550g)는 9900원에 내놓는다.

만족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사과 한가득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3월 4일까지 껍질이 벗기기 쉽고 과즙이 풍부한 만감류인 '탐라향'을 할인 판매한다. 만감류는 감귤보다 과육이 크고 단맛이 강하며 과즙이 풍부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 기간 국산청견오렌지와 홍진조생감귤 품종 교합종인 ​​'탐라향' 1팩(1.2㎏)을 9980원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의 고당도 감귤 '제라한(韓)'.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천호점·신촌점·목동점·충청점·판교점 등 6개 지점 식품관에서 고당도 감귤 '제라한(韓)'을 판매한다.

제라한은 '우리나라 최고 감귤'을 목표로 한 당도 13.5브릭스 이상, 산도 1% 이하 상품이다. 비파괴 당소선별기로 제품을 골라 선보인다. 가격은 3㎏짜리 한 상자에 3만2000원이다.

목동점은 28일 유플렉스 지하 2층 매장에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 의류 매장을 연다. 임시매장(팝업스토어)으로, 코닥이 만든 바람막이 재킷과 티셔츠 등 봄 신상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사진을 인화하고 난 후 버려지는 재료를 재활용한 재재 직사각가방과 재재 필통 등 친환경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겐 코닥 키링을, 20만원 이상 사면 코닥 일회용 사진기를 선착순으로 준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쉐이크쉑이 서울 용산 HDC아이파크몰에 국내 12번째 매장을 열었다.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HDC아이파크몰 1층에 421.8㎡, 182석 규모로 들어섰다.

과거 전자상가가 있었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게임 파크'를 주제로 만들어졌다. 된장을 가미한 캐러멜 소스와 달콤한 캐러멜 팝콘, 고소한 땅콩으로 만든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아이 팝핀'을 시그니처(대표) 메뉴로 선보인다.

지점 방문자에겐 쉑블록·쉑모자·쉑마그넷·컬러링북·쉑트래블커넥터 등이 든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선 3월 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점 전용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을 준다.

뉴오리진의 'a2 플래티넘'. [사진=뉴오리진 제공]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호주에서 수입한 분유 'a2플래티넘'이 이마트에 입점했다.

이 제품은 a2밀크컴퍼니가 세계적으로 30%에 불과한 'A2단백질'만 가진 젖소에서 짜낸 우유로 만들어졌다. A2단백질은 태초의 젖소가 가진 성분으로, 소화장애 유발물질을 만드는 A1단백질이 없어 먹어도 배앓이를 하지 않는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마트에서는 정가보다 1만원 저렴한 4만50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이 3월 1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을 40% 저렴한 2900원에 판매한다.

할인 제품은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통모짜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다. 1인당 5개까지 살 수 있다.

'더콰트로치즈' 출시를 기념해 3월 8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신제품 구매자에게 감자튀김과 콜라를 무료로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고품격 치즈번 제품이다. 모차렐라 치즈가 토핑돼 고소한 치즈번에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이 나는 100% 순쇠고기패티, 화이트체다치즈·슈레더치즈 등을 넣었다. 제품 광고모델로는 배우 이덕화를 발탁했다.
 

버거킹과 KFC가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연다. [자료=각사 제공]


●KFC가 3월 2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국민버켓'을 정가보다 28% 저렴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핫크리스피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KFC 대표 메뉴다.

오리지널타워버거 단품을 사면 감자튀김과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바꿔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도 연다.

●지티지웰니스의 화장품 브랜드 셀스킨이 손세정제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5㎖ 용량 세정제를 일회성 필름지에 담아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오염 우려도 적다. 소독용 에탄올은 70% 이상 들어 있다. 병풀추출물과 레몬추출물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
 

한미약품의 '맥시부키즈시럽'.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유소아 해열제 '맥시부펜시럽'을 짜먹는 제형으로 만든 '맥시부키즈시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열을 낮추는 성분인 이부프로펜 가운데 활성성분만 분리한 덱시부프로펜이 주성분이다.

특히 6㎖씩 소포장한 스틱 제품이어서 일정 용량을 덜어 써야했던 불편이 줄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해 외출이나 응급 상황 때도 신속하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포도맛으로 만들어져 약 먹기를 싫어하는 어린이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종합비타민 '포프리 웰 플러스'를 출시했다.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인 비타민 9종과 미네랄 2종이 들어있다. 곡물발효효소와 유기농채소 등 식물영양소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 등 불필요한 부형제와 중국산 원료는 쓰지 않았다. 제품을 변질시키는 빛과 수분, 열을 차단하는 갈색 유리병에 담겨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딸기맛 츄어블(씹어먹는) 형태로 나왔다.
 

비타민하우스의 '포프리 웰 플러스'(왼쪽)와 CJ ENM 오쇼핑부문의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 [사진=각사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의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 시크릿이 체중관리를 돕는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몽 등 과일에서 나온 폴리페놀 복합물 '시네트롤'로 만들었다. 주요 성분은 자몽에서 쓴맛을 내는 나린진과 오렌지에 든 헤스페리딘이다. 나린진은 에너지 소비를 활성화해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을 준다. 헤스페리딘은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돕는다. 하루 두 알 섭취하면 일일 자몽추출물 권장량 100%(900mg)를 챙길 수 있다.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도 함께 들어있다.

●광동제약이 '비타500 데일리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광동제약 대표 브랜드인 '비타500' 제품 가운데 하나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비타민C 하루 섭취량이 넘는 비타민C 500㎎이 들어있다. 활력비타민인 비타민B군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가루(분말) 제형에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먹기 쉽고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광동제약의 '비타500 데일리 스틱'(왼쪽)과 바이탈뷰티의 '녹차에서 온 유산균'. [사진=각사 제공]

●바이탈뷰티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6종이 들어있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은 세계식품미생물·위생연합(ICFMH) 회장인 빌헬름 홀잡펠 교수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 개발한 것으로, 우수한 생존력을 지녔다. 사중코팅한 마이크로캡슐은 유산균 생존율을 높여 장에 잘 도착하게 한다.

필수 미네랄인 아연과 생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녹차 식이섬유도 함유됐다.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녹는 스노우 파우더 제형에 청포도 맛으로 만들어져 어린이도 쉽게 먹을 수 있다.

●아로마무역(대표 임미숙)이 양키캔들 봄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가든하이드 어웨이’를 주제로 봄철 싱그러움이 가득한 정원 향기를 표현했다.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정원 모습을 싱그러운 꽃내음으로 표현한 '워터가든'과 '애프터눈이스케이프', '썸머데이드림', 순백 동백꽃 향을 담아낸 '카멜리아블라썸', 화사한 정원에 열린 상큼한 과일향을 전하는 '가든피크닉'과 '홈메이드 허브 레모네이드'로 나왔다.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신향 세트를 20% 할인한다. 전용 패키지도 함께 준다.
 

양키캔들의 2020년 봄 신향 제품. [사진=아로마무역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