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카드,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마이샵' 새단장 이벤트

지다혜 기자 2024-08-14 09:33:15
이달 말까지 이용 시 최대 10만원 외식비 지원 신한카드 결제 시 자동 적용 캐시백·할인 쿠폰도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는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마이샵(MySHOP)'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개편한 마이샵은 시즌 및 테마별로 인기있는 쿠폰을 첫 화면에서 추천해 주고, 쿠폰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쿠폰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 마이샵을 통해 받은 캐시백 혜택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새단장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 기간 동안 마이샵 쿠폰을 이용한 고객 중 110명을 추첨해 외식비를 지원한다. 전국 음식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만원을 캐시백해주고,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1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마이샵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5000원 교환권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마이샵을 이용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00p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쏠(SOL)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샵은 개인별 소비 패턴이나 가맹점 인기도 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캐시백,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다. 신한쏠페이앱의 '마이샵'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신한카드 결제 시 해당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