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플러스 제품은 제빙 속도를 비롯해 얼음의 크기, 투명도, 강도 등을 사용자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단단모드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크기(12g)의 얼음을 제공한다.
넉넉모드는 작은 크기의 얼음을 빠른 속도로 만들며 제빙 속도는 단단모드 대비 20% 빠르다. 업계 최대 얼음량(1kg)을 제공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위생성도 강화했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에는 업계 최초로 ‘아이스룸 트리플 UV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코크 자외선(UV) 케어,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유로 순환케어 등 오염 경로를 차단하는 업계 최다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도 한층 개선됐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이 쉬운 출수부는 실버 색상의 실버 클린 엣지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누구나 손쉽게 분해 및 세척할 수 있도록 탈부착형으로 설계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또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줄수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반영한 인터페이스로 편의성을 높였다.
정수기 핵심 부품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과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등은 제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로 원조 정수기 시장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최근 ‘SK인텔릭스(SK Intellix)’로 사명을 변경하고, AI 웰니스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SK매직과 나무엑스는 사명 변경을 통해 통합 브랜드 체계를 구축하고,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역할을 보다 명확히 해 비즈니스 고도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