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SKT 쓰면 8월 스벅 공짜…파리바게뜨·도미노도 반값 'T멤버십 고객 감사제'

선재관 기자 2025-07-13 12:54:06

5개월간 파격 할인 '고객 감사제' 시행

서울 시내의 한 SK텔레콤 대리점에 '고객 감사 패키지' 안내문이 띄워져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이 사이버 침해 사고에 대한 고객 보상안의 일환으로 8월부터 파격적인 T 멤버십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SKT는 ‘T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통해 8월 한 달간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에서 릴레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도 SKT를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이다. SKT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매달 고객 선호도가 높은 3개 제휴사를 선정해 10일씩 돌아가며 5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할인 쿠폰은 수량 제한 없이 전 고객에게 제공된다.

8월에는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SKT 고객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어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을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50% 할인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30일까지는 도미노피자 배달 50%, 포장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이번 감사 패키지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7월 14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도 8월 통신요금 50% 할인과 5개월간 매월 데이터 50GB를 추가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 감사제 역시 연말까지 가입하는 신규 고객도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주요 3개 브랜드를 '빅3'로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8월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사진=SKT]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