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빕스, 가정의 달 맞아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 전개

김아령 기자 2025-04-22 13:14:17

외식비 최대 1만원 지원 및 스테이크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빕스, 가족 외식 캠페인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전개 [사진=CJ푸드빌]
[이코노믹데일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VIPS)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즐겁게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건강한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가치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빕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한 브랜드 필름을 22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국밥이 최고라던 아빠'에게는 '바질 뽈뽀 샐러드'를, '근육 키우기가 중요했던 아들'에게는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을, '채소는 최소한으로 먹던 손녀'에게는 '차지키 그릭 샐러드'를 위트 있게 매칭하며, 빕스가 온 가족의 다양한 입맛과 건강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임을 보여준다. 해당 브랜드 필름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온 가족의 외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외식비 지원 프로모션'을 6월 18일까지 실시한다. 빕스 매장 방문 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쿠폰 이미지나 캡처 화면을 제시하면 성인 1인당 1만원, 청소년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테이블 일행 전체에게 제공한다.

또한 5월 19일까지는 특별한 날을 위한 스테이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는 함께 방문하는 인원수에 따라 할인율이 커지는 혜택을 제공한다. 3명이 방문하면 30%, 최대 5명까지 모이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콤보&플래터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2인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빕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가족 구성원이 빕스에서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빕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