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크래프톤, '탑뷰 배그' '펍지: 블라인드스팟' 스팀 넥스트 페스트 데모 체험 시작

선재관 기자 2025-02-21 15:09:20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팀 전술 슈팅 게임 '펍지: 블라인드스팟'

5대5 팀 기반 전술 슈팅…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적 전투 '기대'

크래프톤, '탑뷰 배그' '펍지: 블라인드스팟' 스팀 넥스트 페스트 데모 체험 시작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신작 슈팅 게임 ‘'펍지: 블라인드스팟'(PUBG: Blindspot)’의 데모 체험판이 21일 스팀을 통해 공개됐다.

'펍지: 블라인드스팟'은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5대5 팀 기반 전술 슈팅 게임으로 팀원 간 시야 공유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탑다운뷰 시점을 채택해 기존 배틀로얄 장르와는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데모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를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금일 오후 4시부터 3월 9일 오후 1시까지 전 세계 이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다. 데모 버전은 한국어를 포함해 총 13개 언어를 지원하며 이용자들은 데스매치 맵 3종과 폭파 미션 맵 4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외형과 스킬을 가진 10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의 무기와 특수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축하고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크래프톤, '탑뷰 배그' '펍지: 블라인드스팟' 플레이 화면
크래프톤은 데모 공개와 함께 '펍지: 블라인드스팟'의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2분 11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펍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핵심 게임 플레이 요소들을 엿볼 수 있다.

'펍지: 블라인드스팟'은 지난해 지스타에서 ‘프로젝트 아크’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당시 탑다운 시점의 배틀그라운드라는 콘셉트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번 데모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펍지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데모를 통해 '펍지: 블라인드스팟'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펍지: 블라인드스팟' 데모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