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시그니엘 부산이 고품격 웰니스 경험에 초점을 맞춘 스파 프로그램과 신메뉴 등을 선보였다.
30일 시그니엘 부산에 따르면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페이셜 및 바디 케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비타민C를 활용한 스파 프로그램과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있다. ‘프리미엄 초콜릿 전신 관리’ 코스는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시그니엘 부산 3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트릿 헬시 세트’를 출시했다. 채식 스파게티 두 가지 종류로, 주스 또는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투숙객과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 이용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더 라운지는 다음 달 23일까지 뷰티 브랜드 ‘달바’와 협업해 샤인머스켓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고당도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14종이 제공되며 커피나 차,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관계자는 “최근 온전한 쉼과 치유를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웰니스에 집중한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며 “해운대가 한눈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럭셔리 휴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