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K-Wave

tvN '놀라운 토요일'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 출연, 화제 속 마무리

선재관 2024-05-26 11:23:52

20년 만의 재회와 새로운 섹시 별명으로 시청자 매료

추억의 노래 맞히기와 간식 게임으로 웃음 선사

tvN ‘놀라운 토요일’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


[이코노믹데일리] 지난 25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에서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이들은 '놀토'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려원은 20년 만에 MC 붐과 재회하며 과거 붐에 대해 깜짝 놀랐던 기억을 회상했다. 붐 역시 정려원의 손편지 미담을 소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려원은 "전적으로 한해를 믿는다"며 받아쓰기에서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으나, 한해의 예상치 못한 배신에 큰 깨달음을 얻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놀토' 첫 출연 당시 148가지 섹시 별명을 얻은 위하준은 이번 방송에서도 수많은 새로운 별명과 함께 섹시 아이콘에 등극했다. 도레미들의 장난에 자포자기하면서도 은근히 즐기는 위하준의 반전 매력이 재미를 더했다. 위하준은 받아쓰기에서도 결정적인 캐치로 영웅 자리에 도전하며, 도레미들은 위하준을 위한 '섹시 찬가'를 열창해 분위기를 달궜다.

방송에서는 키와 한해가 추억 여행에 나서며, "입이 기억하는 노래"라고 호언장담한 한해와 90년대 노래 전문가 문세윤의 신경전이 펼쳐졌다. 둘의 신경전은 분장 내기로 이어지며 긴장감을 높였다. 여기에 박나래와 김동현, 신동엽까지 분장 내기 전쟁에 합류해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간식 게임으로는 '너의 제목이 보여' –웹툰&웹소설 편-이 출제되었다. 정려원의 열정적인 참여와 위하준의 새로운 섹시 타이틀 획득이 폭소를 선사했다. 도레미들의 개성 넘치는 오답과 간식 쟁취를 위한 아비규환의 현장은 '놀토'에서 큰 재미를 선사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