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선재관 2024-02-29 13:44:09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변경 사항 첫 공개

김영모 플린트 대표, 양인수 아트실장, 권오당 디자인실장 등 주요 인물 참여

별이되어라2 온라인 쇼케이스

[이코노믹데일리] 2024 상반기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이 오는 3월 5일 개최된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이 게임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변경된 사항을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한다. 특히 게임의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김영모 플린트 대표, 양인수 아트실장, 권오당 디자인실장 등 주요 인물들이 직접 소개하며 투명성을 제고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영화 리뷰 전문 방송인 김경식, 인플루언서 릴카, 짬타수아, 성우 남도형 등이 게임의 스토리, 아트, 캐릭터, 액션 등 주요 특징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D 액션 MORPG 특유의 조작감과 깊이 있는 세계관,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 PC(Steam, 구글플레이 게임즈)와 모바일 게임(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쇼케이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하는 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