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드업 브리핑] 신한카드, '미니언즈런 : 2025 SEOUL' 초대권 이벤트 실시 外

방예준 기자 2025-05-08 13:36:08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 ‘미니언즈런 : 2025 SEOUL’ 초대권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가 '미니언즈런 : 2025 SEOUL' 마라톤 참가권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미니언즈런 : 2025 SEOUL’ 마라톤 참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행사 대상 카드로 일시불·할부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조건 충족 고객 100명에게 ‘미니언즈런 서울 2025 초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카드는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 △처음 카드 △Mr.Life 카드 △SOL트래블 카드 등 대표 신용카드 8종이며 최근 6개월 내 개인 신용카드 이용 및 탈퇴 이력이 없는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C카드, 바우처 사용처 확대 추진...복지·환경 서비스 확대
 
BC카드가 취약 계층에게 지원되는 물품 구매형 바우처의 가맹점을 확대했다. 사진은 서울 중구 소재 BC카드 본사 [사진=BC카드]
BC카드가 정부의 ‘물품 구매형 바우처’ 사용 가맹점을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
 
물품 구매형 바우처는 저소득층과 취약 계층이 정부 지원을 통해 지정 가맹점에서 특정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국가 복지 제도다. 
 
BC카드는 이달부터 기존 △GS25 △세븐일레븐 △CU 등 주요 편의점 가맹점에 이마트24를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BC카드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용률이 높은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사용처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KB국민카드, 어버이날 맞이 취약 노인 후원 실시
 
KB국민카드가 어버이날을 맞아 전국 20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소속 노인 400여명에게 카네이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어버이날을 맞아 전국 20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소속 노인 400여명에게 카네이션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B국민카드가 15년간 이어온 ‘취약 노인 마음 잇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임직원들이 만든 카네이션 비누꽃 바구니와 다양한 식품을 담은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돌봄과 상생이 필요한 취약 계층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