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드업 브리핑] 신한카드, 어린이날 맞이 참여형 이벤트 'SOL트래블 Day' 개최 外

방예준 기자 2025-04-28 10:06:45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 어린이날 맞이 참여형 이벤트 ‘SOL트래블 Day’ 개최
 
신한카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3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경기에서 FC서울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 '신한카드 SOL트래블 Day'를 개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3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경기날 FC서울과 ‘신한카드 SOL트래블 Day’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SOL트래블 Day는 고객 참여형 현장 이벤트로 △골 넣기 △에어볼 추첨 △포토부스 등의 부스를 운영하고 응원 타월, 푸드트럭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테마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기 당일 현장 부스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럭키드로우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애플워치 10(4명) △이솝 트래블 키트(2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OL트래블 카드 고객 자녀 22명을 선정해 선수 입장을 함께하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방 공무원 가족 1119명을 경기에 초청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국내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이벤트 실시
농협카드가 오는 6월 8일까지 국내 전 가맹점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계획적인 소비 지원을 위해 ‘국내 전 가맹점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NH농협 개인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NH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C카드, 다날과 결제 인프라 협업 위한 파트너십 체결
 
BC카드가 통합 결제 전문 비즈니스 기업 다날과 결제 인프라 협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통합 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과 결제 인프라 협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BC카드는 다날의 선불전자지급수단 기반 결제 서비스에 필요한 가맹점 네트워크와 결제 프로세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날은 BC카드의 결제 인프라를 활용해 자체 선불전자지급수단 기반의 통합 결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다날이 곧 출시할 화이트라벨링 서비스 기반 선불카드 상품에 BC카드 결제 인프라를 적용하고 오는 3분기 내로 외국인 특화 선불카드도 출시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KB페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선
 
KB국민카드가 자사의 종합결제플랫폼 KB페이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선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종합결제플랫폼 KB페이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KB페이 내 고객별 맞춤 안내를 위한 개인화 메시지 노출을 기존 1개에서 3개로 확대하고 비대면 서류 발급 기능을 신설하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정보성 메시지 수신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안내 목적의 일반 메시지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도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선은 고객 관심사와 편의성을 중심으로 KB페이 사용자 화면을 재구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시지 전달과 고객 접촉 채널 개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