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젠테, 명품 애프터케어 선두 주자 '패피스' 손잡고 명품수선 플랫폼 구축

선재관 2024-04-22 08:26:34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전략적 제휴 구매부터 수선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명품 플랫폼 젠테는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압구정 젠테빌딩에서 ‘명품 애프터케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서 젠테 김정엽 COO(왼쪽)와 패피스 김정민 대표[사진=젠테]

[이코노믹데일리] 명품 플랫폼 젠테(ZENTE)는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PAPIS)와 손잡고 명품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명품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가능한 명품 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패피스는 전국의 명품수선사들을 고객과 매칭해주는 명품수선 전문 중개 플랫폼이다. 앱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1분 만에 전국 명품수선사들에게 수선 견적을 의뢰하고, 30분에서 최대 하루 안에 가격, 수선사 실력, 작업 기간 등을 비교할 수 있는 견적을 다량 받을 수 있다.

젠테는 패피스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매 이후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명품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젠테 1회 이상 구매 고객은 패피스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명품 수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명품 수선 할인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명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사랑받는 고관여 제품이지만,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수선 문제는 고객들에게 큰 고민거리다. 특히, 수입 비용, 부품 조달 어려움 등으로 인한 수선 비용과 시간,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수선업체를 찾는 과정이 번거로워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젠테와 패피스의 협력은 고객들에게 구매부터 수선까지 매끄러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젠테에서 명품을 구매한 고객은 패피스를 통해 편리하게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까다로운 명품 수선 과정을 간소화하고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젠테와 패피스는 함께 명품 소비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양사는 협력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명품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젠테 김정엽 COO는 “젠테의 고객 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편리한 명품 구매 뿐 아니라 구매 이후까지 책임지는 사후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젠테 고객만의 차별적인 명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피스 김정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간의 시너지를 통해 구매 후의 고객까지도 철저하게 관리를 하는 명품수선, 애프터케어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