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 전용 'Best Fit 카드' 출시...최대 3% 할인 제공

방예준 기자 2025-11-13 09:41:56

신세계백화점 이용 시 할인 혜택...오는 12월까지 쿠폰·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신한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백화점 이용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백화점 이용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 할인 혜택을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내 매장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3%, 일반 결제 시에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이용 시 2.7%,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department.ssg.com) 이용 시 1%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외 국내 가맹점에서는 0.7%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해외 가맹점에서는 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내 식음·패션·주얼리·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1만8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최근 6개월 이내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행사는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혜택 구조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합리적인 조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