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KGM, '제14회 KG 레이디스 오픈' 후원

김지영 기자 2025-08-28 14:14:42

31일까지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로 진행

우승자에겐 우승 상금과 액티언 하이브리드 증정

28일 경기 용인시 써닝포인트CC에서 열린 '제14회 KG 레이디스 오픈' 공식 포토콜에서 유현조, 방신실, 배소현, 이예원, 노승희, 이동은(왼쪽부터) 선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KGM]
[이코노믹데일리] KG 모빌리티(KGM)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14회 KG 레이디스 오픈을 후원하며 우승 및 홀인원 경품으로 총 5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28일 KGM에 다르면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KG 레이디스 오픈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 용인시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며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1억8000만원)과 함께 액티언 하이브리드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도심형 스포츠 유틸리티차(SUV)다운 세련된 디자인과 KGM의 차세대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모델이다.

KGM은 이 외에도 대회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및 갤러리플라자 등 대회장 곳곳에 차량을 전시하며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앞서 지난 대회 우승자인 황정미 선수(제11회)와 서연정 선수(제12회)가 토레스를 차지했으며, 배소현 선수(제13회)가 액티언을 부상으로 받았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KGM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