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두나무가 국내 대표 블록체인 컨퍼런스 '업비트 D 컨퍼런스 2025(UDC 2025)'의 온라인 무료 등록을 시작한다. 특히 올해는 미국 암호화폐 친화 정책을 주도한 패트릭 맥헨리 전 하원의장이 기조 대담에 나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두나무는 오는 9월 9일 열리는 UDC 2025의 온라인 패스 등록을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패스 등록자는 주요 키노트 세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이벤트 참여와 연사에게 직접 질문할 기회도 얻는다.
올해 UDC의 핵심은 단연 기조 대담이다. 21세기 금융 혁신법 등 미국 내 디지털 자산 정책을 이끈 패트릭 맥헨리 전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의장과 쿠팡 공동 창업자 출신인 윤선주 두나무 최고브랜딩책임자(CBIO)가 만나 글로벌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흐름과 변화에 대해 논한다. 거물급 정책 입안자와 국내 산업 리더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라는 주제에 걸맞게 정책과 규제, 금융 트렌드 등 심도 있는 세션으로 구성된다. 두나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에 기여하고자 핵심 키노트 세션을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UDC 2025는 오는 9월 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 지난 5월 진행된 오프라인 얼리버드 티켓은 판매 시작 사흘 만에 매진되며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