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데일리 증권 브리프] 미래에셋증권, 29일 '글로벌 자산배분 포럼' 실시 外

김광미 기자 2025-05-22 17:39:45
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 빌딩 [사진=미래에셋증권]
[이코노믹데일리] 미래에셋증권이 오는 29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자산관리(WM) 고객 대상 '2025년 글로벌 자산배분 포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첫 세션에서 박희찬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장이 글로벌 투자 환경을 진단하고 미국 외 지역을 중점으로 한 리밸런싱 전략과 중국·인도 전망을 소개한다. 다음 세션에서는 이필상 미래에셋자산운용 홍콩법인 전무가 중국 기업 기술 경쟁력과 위상을 설명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정우창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인도의 성장 가능성과 투자 기회에 대해 강연한다.

김민균 미래에셋증권 투자전략부문 대표는 "신용등급 하향 조정 등 미국의 리더십이 후퇴하는 상황에서 보다 글로벌 관점에 충실한 자산배분 전략이 필요하다"며 "과도한 미국 쏠림 투자 보다 창업자가 직접 기술 혁신을 이루고 있는 중국 기술 기업과 장기 성장하는 인도 등으로 포트폴리오 리밸런싱을 액션해야 할 시기"라고 분석했다.


유안타증권, 28일 금융센터부천점 투자설명회 실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유안타증권 신사옥이 위치한 앵커원 빌딩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부천지점이 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에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CGV소풍에서 개인 고객 대상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

유동원 유안타증권 글로벌자산배분본부장이 '글로벌 투자 키워드는 생선성'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영화 관람도 진행한다.

강연은 선착순 70명까지 신청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부천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킹달러 줍줍 프로모션' 진행
 
한국투자증권이 오는 30일까지 뱅키스 고객 대상 '킹달러 줍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오는 30일까지 뱅키스 고객 대상 '킹달러 줍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애플리케이션(앱) 푸시(PUSH) 신청 △커뮤니티 게시글 작성 △미국주식 1주 이상 매수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0.1 달러부터 최대 30 달러를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은 지난 3월부터 이달 17일까지 해외주식 미거래 뱅키스 고객(만 19세 이상)이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간편한 참여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투자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 22~23일 'THE C FORUM' 개최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이사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THE C FORUM(포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이달 22~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국내외 기관 투자자 대상 'THE C FORUM(포럼)'을 연다. 포럼에는 현대모비스,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등 상장기업 57곳과 연기금, 자산운용사, 보험사 등 투자기관 71곳의 최고투자책임자(CIO)가 참석해 장기 투자를 위한 중장기 전략과 비전을 공유한다.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는 "앞으로도 'THE C 포럼을 매년 개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투자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