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NHN페이코, 현대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서도 '페이코 결제' 가능

선재관 기자 2025-04-07 10:18:33

동대문·무역센터·인천공항점 3곳서 이용… 간편결제 수요 부응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1% 한도 없는 적립 혜택 제공

NHN페이코, 현대면세점 오프라인 결제 신규 도입
[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 페이코(NHN페이코)는 현대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새롭게 적용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면세점 시내점인 동대문점과 무역센터점, 그리고 인천공항점까지 총 3개 지점에서 페이코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해졌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현대면세점은 국내 주요 면세점 중 하나로 꼽힌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결제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페이코 결제 시스템 도입을 결정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은 페이코 앱에서 생성된 바코드를 매장 단말기에 스캔하는 방식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나 앱에 미리 등록해 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페이코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이나 월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현재 현대면세점 온라인몰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추가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5일까지는 첫 결제 할인 및 '모여서 쿠폰 쓰기'를 통한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그동안 페이코 고객들은 현대면세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겨왔다. 이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앞으로도 현대면세점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