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위메이드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공략 시동…'팡야' 흥행 재현한다

이지환 수습기자 2025-02-20 17:57:36

출시 1주 만에 태국 구글플레이 스포츠 인기 순위 2위 달성

'K-골프 게임 대선배' 팡야 핵심 개발진 참여…기대감↑

위메이드의 '골프 슈퍼 크루'가 출시 초반 글로벌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투핸즈 게임즈의 '골프 슈퍼 크루'가 출시 초반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 슈퍼 크루는 지난 11일 정식 출시된 이후 태국 구글 플레이 스포츠 장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미국, 독일, 브라질, 베트남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규 스포츠 게임 인기 순위 5위권에 오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태국은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가 많은 인기를 끌었던 지역이다. 팡야는 태국게임쇼에서 2010년 최고 게임상, 2012년 최고 게임 운영자(GM)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골프 슈퍼 크루 개발에 팡야 핵심 개발진이 대거 참여한 만큼 태국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와 투핸즈 게임즈는 골프 슈퍼 크루를 통해 'K-골프 게임'의 글로벌 흥행을 재현할 계획이다.

골프 슈퍼 크루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개발된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상대방의 턴을 기다릴 필요 없이 모든 이용자가 동시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의상 △골프백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캐릭터를 이용자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골프 슈퍼 크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