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KT는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하이오더는 KT만의 차별화된 통신 안정성과 고객 지원 서비스는 물론 △비용 절감 △구인난 해소 △효율적 매장 관리 △매출 향상 효과 등으로 소상공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19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5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로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상담 후 하이오더를 개통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0명) △금 1돈(1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추천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각각 2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에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KT는 비용이 부담돼 매장 홍보를 꺼리는 소상공인을 위한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뷰노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마케팅 대행사다.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미가입자라도 VIP 초이스를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 혜택 △리뷰노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이환 KT 소상공인사업본부 상무는 "지난해 많은 성원 덕분에 하이오더가 시장에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