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신화통신

[영상] 中 샤먼, 해양 엔지니어링 기술이 한자리에

陈旺,庞梦霞 2024-11-11 14:37:25

中 샤먼, 해양 엔지니어링 기술이 한자리에 (01분26초)

'제7회 국제잠수구조 및 해양공정장비 전시회'가 중국 푸젠(福建)성 샤먼(廈門)에서 열렸다. 전시회에는 다양한 첨단 장비와 기술이 전시됐다.

[이언 그레인저, 국제해양계약자협회(IMCA) 최고경영자(CEO)] "저는 이곳에서 엄청난 기회와 환상적인 기술을 목격했습니다. 이미 입증된 기술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이 도입된 뛰어난 장비와 엔지니어링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장비는 세계 수준의 장비로,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세계는 막대한 양의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있으며, 오늘날 그 중 상당량이 해상 풍력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해상 풍력 시장은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만큼, 해당 분야에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신흥국가에도 큰 기회가 있죠."

[필 뉴섬, 국제다이빙계약자협회(ADCI) 전무이사] "우선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든 전시물, 특히 다양한 수준의 선박과 모듈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정말 인상적입니다. 어쩌면 당연한 것이죠. 이 자체가 해양 산업에서 중국이 걸어온 발자취를 말해줍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전시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니, 정말 값진 경험입니다. 최고예요."

[신화통신 기자 푸젠성 샤먼 보도]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