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SC제일은행, 연 최고 4.0% 금리 'SC제일 하이통장' 출시

지다혜 기자 2024-07-01 09:38:43

첫 거래 고객, 올해 말까지 연 3.4%p 우대금리 혜택

인터넷·모바일 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의 면제

SC제일은행, 최고 4.0% 금리에 입출금 자유로운 'SC제일 하이(Hi)통장' 출시 [사진=SC제일은행]
[이코노믹데일리]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우대금리 제공 조건 충족 시 연 최고 4.0%(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하이(Hi)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갖는 수시 입출금 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더해 우대금리를 최고 3.9%p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세부적으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 2.4~3.4%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이다.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제공 기간은 원칙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간 적용되지만 일정 요건을 만족하면 1년 단위로 연장된다.

SC제일은행은 Hi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뜻에서 우대금리 가운데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조건에 대해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 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3.4%p의 특별금리를 일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내년 1월 1일부터 일별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화(△1억 원 미만 2.4%p △1억~3억원 2.9%p △3억원 초과 3.4%p)된다.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당행 자동화 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10회까지),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시간외, 공휴일 포함),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박종관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여유자금 예치를 목적으로 파킹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