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이사 배보찬)이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노른자클럽은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의 의미를 담은 '노른자'들이 모여 여가문화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추구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간 노른자클럽 2기를 대상으로 숙박, 레저, 항공 전용 총 10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월별 미션 5회 달성 시 총 87만 원 상당의 여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총 200만 원 상당의 해외 여행비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웰컴 파티, 여름·가을 단합 여행 등 노른자들의 여행 취향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도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노른자클럽 2기는 이달 12일까지 여행과 여가를 진심으로 즐기고 개인 SNS 채널(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원 동기, 여행 관심도 등을 고려해 총 200명을 선발하고,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노른자클럽 1기는 여가 문화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2기부터 프로그램과 혜택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노른자클럽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