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야놀자, 여름 서유럽 여행 최대 28만원 할인...AI기술 기반 맞춤형 여행 추천 서비스

선재관 2024-04-24 08:30:02
인공지능 기반  트래블테크 플랫폼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대표이사 배보찬)가 여름철 서유럽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인공지능 기술 기반 맞춤형 여행 추천 서비스까지 선보인다.

야놀자 플랫폼은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심리를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오는 7월 열리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에 발맞춰 서유럽 여행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인공지능 기술 기반 맞춤형 여행 추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고물가와 환율 변동으로 여행 비용이 급증한 장거리 해외 여행지 중심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올 여름 유럽 여행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5월 31일(금)까지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인기 많은 서유럽 8개국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항공권 최대 15만 원, 해외 숙소 최대 13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왕복 항공권 구매 시 3만 원 즉시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5월 말까지 오전 10시마다 래플 이벤트를 열고 매일 1명을 추첨해 파리 왕복 항공권을 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와 성수기 시즌을 고려해 누구나 쉽고 합리적으로 서유럽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인공지능 기술 기반 맞춤형 여행 추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여행 패턴, 선호도, 예산 등을 분석하여 최적의 여행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찾고, 원하는 숙소와 항공권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야놀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맞춤형 정보와 팁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