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마음을 담다’ 기획전을 실시한다.
25일 쎌바이오텍은 고마운 분을 위한 가정의 달을 위해 오는 5월 15일까지 듀오락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듀오락 디 드롭스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 △듀오락 맘스 △듀오락 요거맘 등 FDA GRAS 등재 균주가 적용된 안전한 유산균 제품으로 구성됐다.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으로, 인체에 들어가 다양한 변수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듀오락은 국내 의무사항이 아닌 △전체 염기서열 분석 △독성 유전자 검사 △항생제 내성 검사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등의 안전성 검증 절차를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한 유산균으로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세계 최상위 안전성 인정 제도 美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만들어진 듀오락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