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야놀자, 국군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문화 생활 지원 위해 도서 후원 캠페인 실시

선재관 2024-04-23 08:23:51

세계 책의 날 기념 연천군 육군 제5보병사단에 330권 도서 전달

사단별 도서 기부 활동 정례화로 군인 복지 향상 및 독서 문화 확산 기대

야놀자 국군 장병 여가ㆍ문화 생활 지원 위해 도서 후원 캠페인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국군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문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도서 후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육군과 협력하여 공간과 예산의 제약으로 다양한 책을 접하기 어려운 군 장병들을 위해 희망 도서 수요 조사를 실시하고 도서를 후원하는 것이다. 

야놀자는 올해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연천군 육군 제5보병사단에 약 330권의 희망 도서를 전달하며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어 사단별 도서 기부 활동을 정례화하여 군인들의 복지 향상과 자기계발을 위한 독서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야놀자는 지난 2009년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누구나 원하는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목표 아래, 다양한 지역과 계층에 여가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디지털 소외 계층을 위한 키오스크 기부·교육, 소아암 환우를 위한 가족 뮤지컬 관람 지원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신성철 야놀자 코어밸류 리더는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청년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도서 정기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기업으로서 문화 사각지대를 지속 발굴하고, 맞춤형 지원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