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대규모 정복 전쟁 서막의 시작

선재관 2024-04-04 15:36:33

기사 서임식, 파라 벨룸 등 챌린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최고의 MMORPG 경험 제공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대표이사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정복 전쟁 '크루세이드'와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추가하며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루세이드는 서버 내 모든 플레이어가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진행하는 대규모 정복 전쟁이다. 플레이어들은 전략적인 공성전과 치열한 PvP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크루세이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쟁의 승패에 따라 영토 확장, 강력한 아이템 획득, 진영 기반 칭호 부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레이피어는 빠른 공격 속도와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근접 공격 클래스다. 레이피어는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해 적을 제압하며,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레이피어 플레이어는 화려한 공격 연계와 전략적인 스킬 활용을 통해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간제 영웅 등급 장신구, 물약 등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게임 특성을 알려주는 '기사 서임식'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라 벨룸: 28일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영웅, 전설급 아이템을 확정 지급하는 '황혼의 찬란한 탈 것/무기 외형 선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일일 퀘스트 진행 시 공헌 주화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열린다.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는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MMORPG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