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콜라보 업데이트 진행

선재관 2024-03-07 15:07:04

넷마블, 웹툰 기반 영웅 5종 추가 및 콘텐츠 확장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콜라보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에서는 웹툰 화산귀환의 주요 캐릭터 5종이 레전드 등급 영웅으로 게임에 추가됐다. 특히, 청명은 근거리형 공격 캐릭터로 강력한 스킬 '칠매검·매화류'를 사용하며,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2종(노아, 제이크)과 11201~12000 스테이지가 추가됐으며, 일일던전 4종(금화던전 제외) 400단계까지 확장, 유니크, 레전드 영웅의 최대 레벨 70까지 확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4월 3일까지 화산귀환 5종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와 화산귀환 영웅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화산귀환 캐릭터 획득 '챌린저 패스', 레전드 영웅 '오르카'와 큐피트 소이 코스튬 획득 '로맨틱한 카니발 이벤트',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특징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