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넷마블, 2월 게임 업데이트 대방출...이용자 사로잡다...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선재관 2024-02-22 16:00:36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2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마블 퓨처파이트', '세븐나이츠 키우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대한 다채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영웅

◆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영웅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혼돈의 설계자 백각’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 ‘혼돈의 설계자 백각’은 만능형 원거리 캐릭터로, 아군에게 방어 효과를 제공한다. 또 적의 공격형·방어형 영웅을 대상으로 ‘상태이상 저항 ’을 약화시켜 아군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신화 등급 영웅 ‘시간 여행자 바네사’의 코스튬 ‘스윗핑크 바네사’를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출석 이벤트’, ‘발렌타인 상자 스페셜 미션’ 등을 통해 미션 수행 시 ‘밍의 발렌타인 상자’, ‘카린의 발렌타인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영웅 ‘혼돈의 설계자 백각’ 출시를 기념해 ‘전설 플러스 혼돈의 설계자 백각 영혼석’,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도 함께 연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 실시

◆ ‘마블 퓨처파이트’,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신규 캐릭터 ‘퀘이사(웬델 본)’와 ‘아이콘’을 선보이는 한편 ‘베타 레이 빌’ 그리고 ‘글래디에이터’가 이용할 수 있는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베타 레이 빌'에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업데이트하고, '글래디에이터’에 티어-4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스트라이커 스킬을 추가했다. ‘퀘이사(웬델 본)’와 ‘아이콘’에는 신규 각성 스킬을 선보였다.

또 이용자들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다음날 성장 재료 획득량 증가 등의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성장 지원 미션’을 추가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들은 최대 4명의 영웅(티어-3 또는 잠재력 초월 영웅)과 적에게 추가 관통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코믹스 카드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연희’ 등 업데이트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연희’ 등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연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구)사황 ‘연희’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자신과 팀의 화력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액티브 스킬 ‘종말의 영면’을 통해 넓은 범위에 강력한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특수한 상태이상 ‘영면’과 ‘비몽사몽’이란 디버프를 부여한다.

‘영면’의 경우 수면으로 취급되지만 피해를 입어도 해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비몽사몽’은 연희의 치명타 공격에 부여된 ‘비몽사몽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최종 피해량 증가’ 효과와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펫 농장’도 추가됐다.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펫은 농장에 배치가 가능하며, 이를 활용해 일정 시간 마다 ‘별의 조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별의 조각’은 신규 성장 콘텐츠인 ‘가호’에서 활용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연희’와 ‘잉그리드’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와 레전드 영웅 ‘초선’을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봄 나들이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던전 확장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던전 확장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던전을 확장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주간 던전’, ‘문파 던전’, ‘홍문 무투대회’ 3개의 던전에서 2개 단계를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수량의 ‘백은 상자’, ‘암철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흑룡교 지하감옥’, ‘비탄의 설옥궁’, ‘잊혀진 무덤’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고, 이용자가 미리 설정한 우선 순위에 따라 보석을 장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 각각 공격, 방어, 지원에 특화되어 있는 ‘주혼 무공패’, ‘강인 무공패’, ‘영현 무공패’를 선보였다. ‘주혼 무공패’는 행동제한 상태에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며, ‘강인 무공패’는 필살자세 전환시 방어 확률을 높이는 효과를 부여한다. ‘영현 무공패’의 경우 횡이동시 무공 사거리를 증가시킨다.

이와 함께 기존 9개에서 최대 12개의 ‘무공패’를 장착할 수 있도록 슬롯을 확장해 이용자가 공격, 방어 등에 추가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마수의 빙고’ 이벤트에서는 ‘마수 토벌전 보스 처치 기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무공의 기운’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3월 26일까지 실시되는 ‘한계를 시험하라!’ 이벤트는 ‘홍문진기 한계돌파 시도’ 등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전설 무공패 석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2월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희귀 확장 재료패’, ‘전설 입장권 조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 등을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앞으로도 넷마블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