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CJ프레시웨이, 국내 최대 B2B 식음산업 박람회 개최

김아령 기자 2023-09-06 17:04:05

10월 18~19일 '푸드 솔루션 페어 2023' 개최

국내외 식자재 유통 협력사 등 70개 기업 참여

10월 18~1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는 '푸드 솔루션 페어' 포스터 [사진=CJ프레시웨이]

[이코노믹데일리]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내외 식품 제조사 등 70여 협력사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B2B(기업간 거래) 푸드 비즈니스 박람회를 연다.
 
6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오는 10월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이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사업 역량과 5만4000여 고객사 및 협력사 네트워크에 기반한 미래 성장 동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식품 및 푸드 서비스 업계 종사자를 비롯해 예비 외식 창업자, 학생 등 일반 소비자까지 푸드 비즈니스 산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달 12일까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받는다. 사전등록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 시 관람료는 1만원이다.
 
이번 박람회의 주제는 ‘푸드 솔루션’이다. CJ프레시웨이가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제공하는 차별화 솔루션을 의미한다.
 
외식사업의 창업기부터 성숙기까지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 여정 맞춤 솔루션’과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생애주기별 급식 이용객에 맞춤형 식생활을 제안하는 ‘생애주기 맞춤 솔루션’의 소주제로 각각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식품 제조 협력사를 비롯해 푸드테크 및 플랫폼 서비스 기업, 친환경 솔루션 업체 등 다양한 주체가 참가한다.
 
참가사들은 일반 전시, 테마 전시, 관람객 이벤트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관람객과 만나는 동시에 상호 교류를 추진하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들의 박람회 참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외식·급식 메뉴 시식 이벤트, 푸드테크 체험 공간,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션 등을 별도로 마련해 상품 및 서비스 홍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푸드 솔루션은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에 기반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모든 활동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개념”이라며 “이번 박람회는 상품, 서비스, 기술 등 다분야의 솔루션 주체가 한데 모이는 만큼 미래 푸드 비즈니스 산업을 조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