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엔씨, 리니지 시리즈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시작

선재관 기자 2022-10-19 15:31:41

[엔씨소프트 판교 R&D 센터. [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대표 MMORPG 작품인  ‘리니지 시리즈’의  출시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니지W 1st Anniversary’ 업데이트]


▶‘리니지W 1st Anniversary’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리니지W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1st Anniversary'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리니지W는 2021년 11월 4일 한국, 대만, 일본, 동남아 등 12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씨(NC)는 리니지W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1월 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1월 1일까지 ‘1st Anniversary'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1주년 기념 증표(이벤트)’ ▲’1주년 미스터리 변신 카드(이벤트)’ ▲’1주년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이벤트)’ ▲’1주년 장비 보급 상자(이벤트)’ ▲’1주년 부스팅 지원 상자(이벤트)’ 등이 담긴 쿠폰을 선물 받는다. 쿠폰은 11월 2일 오전 9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엔씨(NC)는 대규모 업데이트 ‘1st Anniversary'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리니지W의 1st 시그니처 클래스 ▲신규 영지 ‘오렌’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총 5장의 ‘TJ’s 골든 쿠폰’ 등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W는 10월 28일 오후 8시 1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을 통해 ‘1st Anniversary'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19주년 기념 ‘암살자 업데이트’]


▶리니지2, 19주년 기념 ‘암살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PC온라인 MMORPG ‘리니지2’가 오늘(19일)부터 19주년 기념 ‘암살자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리니지2는 11월 2일 19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일부터 ▲신규 클래스 ‘암살자’ ▲신규 서버 ‘암살’, ‘수호’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추억의 사냥터 5종 ▲인터페이스 개편 ▲캐릭터 성장 지원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암살자’는 리니지2에 등장하는 40번째 클래스다. 주변 시간을 왜곡해 빠르게 움직이는 이동기와 그림자를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보유했다. 근접 딜러임에도 그림자를 활용한 원거리 전투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서버는 일반 서버 ‘암살’과 평일 NON-PVP 서버 ‘수호’ 2개가 동시에 열린다. 신규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돕는 소모품, 3성 마법서 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엔씨(NC)는 10월 30일 자정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는 ‘암살자 인형’과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는 ‘암살자의 주화’를 받는다.

리니지2 이용자는 10월 26일 오후 8시부터 10월 30일 자정까지 ‘신규 서버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면 원하는 펫과 교환할 수 있는 ‘펫 선택 교환권’과 여러 소모품을 포함한 ‘성장 지원 선물’을 보상으로 받는다.

모든 리니지2 이용자는 11월 2일 ‘블랙쿠폰’을 받을 수 있다. 블랙쿠폰을 사용하면 인챈트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리니지 리마스터, 서비스 24주년 기념 에피소드 '전운']



▶리니지 리마스터, 서비스 24주년 기념 에피소드 '전운' 업데이트

‘리니지 리마스터’가 서비스 24주년 기념 에피소드 ‘전운’을 업데이트했다.

리니지는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24주년을 맞았다. 모든 이용자는 24주년을 기념한 다양한보상을 받고, 관련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모든 이용자에게 ‘24주년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2023년 1월 11일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안정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 3종(사신의전운, 사신의 성장 물약(이벤트), 사신의 보급지원 큐브)을 받는다.

리니지 이용자는 2023년 1월 11일까지 일간/주간 콘텐츠를 완료하면 ‘24주년 코인’을 받는다. 코인은‘24주년 엘릭서 100% 제작권(이벤트)’, ‘24주년 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이벤트)’ 등으로 바꿀 수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코인 수에 따라 추가 보상(24주년 엘릭서 완제 선택 상자,24주년 고급 퓨어 엘릭서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24주년 코인’을 1,000개 적립할 때마다 ‘시그니처 쿠폰’을 받는다. 쿠폰은 최대 8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하면 2022년 1월 25일부터 10월 5일 사이 강화에 실패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을 경우 ‘아인하사드 포인트 충전석(1,000)’도 선택 가능하다.

엔씨(NC)는 기존 콘텐츠 리뉴얼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늘(19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지배의 탑 리뉴얼 ▲클래스 리밸런싱 ▲랭킹 시스템 리뉴얼 ▲사냥터 리뉴얼 ▲월드 공성전 3성 등 새로워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1월 2일에는 90레벨 초반대 이용자를 위해 전투 활성화 서버 ‘사신’이 열린다. 이용자는 성장 특화 ‘붉은 기사단’ 서버와 일반 서버의 캐릭터를 사신 서버로 옮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PC방 전용 신규 버프 4종과 편리하게 던전을 이동하는 ‘플레이 마스터 팝업’ 등 ‘PC방 혜택 리뉴얼&이벤트’ ▲주말에 등장하는 특정 몬스터를 처치해 추가 경험치를 얻는 ‘24주년 생일 케이크’ ▲보스를 공략해 획득한 용맹의 메달을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용맹의 메달 시즌 6’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리니지 시리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