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에이티즈 컴백 기념 NFT 포토카드 제공

선재관 2022-07-30 10:30:00

독점포토와 미공개 특별영상

나의 응원 댓글 담긴 '나만의 NFT 포토카드' 공개!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코노믹데일리] K팝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포토카드 NFT를 선물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29일 오후 1시부터 에이티즈의 새 앨범 ‘THE WORLD EP.1 : MOVEMENT’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지난 1월 개최한 2022 상반기 월드 아레나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를 통해 서울, 미국 5개 도시, 유럽 5개국 그리고 일본까지 총 18만 명의 팬을 만나고 돌아왔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에이티즈 / 카카오 제공]



이번 에이티즈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NFT(대체불가능토큰)를 활용한 매우 특별한 경품인 ‘나만의 NFT 포토카드’가 20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해당 NFT 포토카드 앞면에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미공개 독점포토, 뒷면에는 내가 남긴 응원 댓글이 새겨지며, ‘에이티니’(에이티즈 팬덤명)를 향한 미공개 특별영상까지 담겨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곡 스트리밍 및 앨범 좋아요 누르기, 에이티즈와 팬 맺기,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 남기기를 마치고 하단의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카카오톡 내 디지털 지갑 '클립(Klip)'을 통해 NFT 포토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고 한다.

에이티즈의 멤버인 성화, 윤호는 멜론 스테이션의 스포트라이트 전용 프로그램 ‘We Spotlight’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신곡을 직접 소개하고 의미있는 컴백 소감을 전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