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신세계면세점 "면세 고객도 백화점 VIP 혜택 제공"

이호영 기자 2022-02-15 10:37:41

[사진=신세계디에프]

[데일리동방] 신세계면세점이 내국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세계면세점(대표 손영식)은 신세계백화점과의 멤버십 제휴를 맺고 VIP 회원이 백화점 VIP 대상 혜택을 교차로 제공 받도록 멤버십 프로그램 보강,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면세점 멤버십은 VIP는 6000점, 블랙은 4000점 포인트가 쌓였을 때 제공된다. 

새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VIP 및 BLACK 등급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VIP 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 받는다. 이에 따라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BLACK 회원 혜택인 ▲한도 200만원 백화점 세일리지 7% ▲백화점 테이크아웃 카페 멤버스바 또는 멤버스바 더블랙 1일 1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을 제공 받는다.

또 면세점 BLACK 회원에게는 백화점 RED 회원 혜택에 해당하는 ▲한도 100만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멤버스바 월 10회 이용권 ▲무료 주차 3시간권을 받는다.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트리니티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을 적용한 분기별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 플래티넘·골드·블랙 회원은 면세점 BLACK 등급을 부여 받아 역시 다양한 면세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면세점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과 100달러 이상 구입 시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도 분기별 1회 5만원씩 최대 20만원까지 받는다. 이외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멤버십 제휴로 면세점 고객이 백화점 VIP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백화점 VIP 고객은 면세점 VIP 혜택을 받게 돼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은 작년 6월 고지된 2022년 멤버십 등급 유지 정책에 따라 올해까지 연장 운영한다. 멤버십 등급은 온라인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