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르노코리아, 성수서 그랑 콜레오스 KNCAP 1등급 기념 행사 '풍성'

김지영 기자 2025-05-13 15:55:05
세이프티 저니, 휴먼 퍼스트 고객 행사를 개최 ADAS·세이프카 보드게임 등 프로그램 다양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360명이 넘는 고객이 르노 성수를 찾아 그랑 콜레오스의 안전 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사진=르노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르노코리아가 오는 18일까지 그랑 콜레오스의 KNCAP(자동차안전도평가) 1등급 획득을 기념해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세이프티 저니, 휴먼 퍼스트' 고객 행사를 개최한다.

13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행사 기간동안 르노 성수에 방문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 드라이빙 스페셜리스트에게 들으며 안전운전 시뮬레이터, ADAS(운전자 보조 시스템) 디스플레이, 세이프 카 보드게임 등 프로그램을 통해 그랑 콜레오스의 안전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르노 성수 2층에는 음료를 마시며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마련돼 있다.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360명이 넘는 고객이 르노 성수를 찾아 그랑 콜레오스의 안전 기술을 직접 체험한 바 있다. 카페와 rnlt© 플레이리스트 존에서 르노 브랜드의 프랑스 감성을 즐겼으며 33명의 고객은 시승을 통해 르노코리아 차량을 경험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현재 르노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르노 성수를 고객 시승 거점으로 르노코리아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6가지 테마의 그랑 콜레오스 전용 코스 3개와 모든 차량으로 체험 가능한 3개 코스로 구성됐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시승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