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오는 5월부터 매주 목요일 새로운 가상자산 거래 이벤트를 선보이는 ‘목요 코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목요 코인 페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이벤트 대상 가상자산이 공개되며 해당 주의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참여 미션’과 ‘순위 미션’ 두 가지 방식으로 혜택을 노릴 수 있다.
‘참여 미션’은 이벤트 기간 내 지정된 가상자산을 1회 이상 거래하면 달성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약정된 수량의 가상자산이 균등하게 지급된다. ‘순위 미션’은 전체 참여자 중 거래량 상위 100명을 선정해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이다.
실시간 거래량 순위는 코인원 내 ‘랭킹보드’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이를 유지해야 한다고 코인원 측은 설명했다.
이번 ‘목요 코인 페스타’ 출시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려는 코인원의 지속적인 노력의 연장선상에 있다. 코인원은 이미 매월 첫 거래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지급하는 ‘첫 거래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또한 타 거래소에서 코인원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거래금액에 따라 연간 최대 9억6000만원의 ‘환승지원금 이벤트’를 제공하며 이용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거래 이벤트에 참여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얻어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선보여 ‘코인원=혜택이 가장 많은 거래소’라는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