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박연수의 씬스틸러] 뚜껑 열리는 드림카 '카브리올레'...'멜로무비' 고겸도 탄다

박연수 기자 2025-02-22 06:00:00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속 빨간 오픈카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카브리올레 공개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이코노믹데일리] #박연수의 씬스틸러는 철(steel)이 사용되는 산업군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공간입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들 속 장면과 연결해 매주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지난 14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에 공개돼 연일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최우식, 박보영 주연의 '멜로무비'인데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같은 시간을 그리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감상하는 중 눈에 띄는 자동차가 있었습니다. 바로, 최우식이 운전하는 빨간색 오픈카인데요. 스웨덴 자동차 브랜드 사브의 '9-3 컨버터블'입니다. 밝은 표정으로 뚜껑을 열며 선글라스를 '딱' 착용하는 모습이 한국사람들의 로망을 자극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런 소비자의 마음을 저격하는 새로운 차량이 공개됩니다. 바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2-도어 오픈톱 모델 '메르세데스-AMG CLE 53 4매틱+ 카브리올레'입니다.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는 오픈카답게 개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차는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가 선사하는 독보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는 모델입니다.

아울러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엔진 및 AMG 전용 주행, 차체 관련 장치, 에어스카프, 에어캡 등의 오픈톱 모델 특화 주행 편의 사양과 최신 세대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다양한 국내 특화 디지털 편의 사양 등이 탑재돼 편리한 주행 환경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외에도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는 'CLE 450 4MATIC 카브리올레'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당시 출시를 기념하며 '디 올-뉴 CLE 200 카브리올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15대를 한정 판매했는데요. 해당 모델은 출시 당일 10분만에 15대 모두 완판되며 '드림카'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