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티맵 타고 빗썸으로' 최대 10만원 혜택 제공 프로모션  

선재관 기자 2024-11-25 08:21:31
빗썸-티맵 협업, 가상자산 거래·모빌리티 서비스 확산 목표  
빗썸, 티맵과 최대 10만원 혜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빗썸이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연말까지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빗썸 X 티맵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의 협업은 가상자산 거래의 접근성을 높이고 모빌리티 서비스를 홍보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빗썸 회원이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TMAP 대리 1만 원권’ 1매와 ‘TMAP 렌터카 1만 원권’ 2매 등 총 3만 원 상당의 금액권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등록 후 다음 주 수요일까지 문자로 발송된다.  

특히 빗썸 신규 회원은 추가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에 참여하면, 빗썸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전일 종가 기준)이 제공되며, 추가 미션 완료 시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지급된 비트코인은 30일 이내 거래되지 않으면 소멸되며, 조기 소진 시 다른 형태로 대체 지급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코드 등록 또한 해당 기간 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티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가상자산 거래와 모빌리티 서비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