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빗썸이 이마트24와 손잡고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을 11월 1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도시락은 빗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 등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도시락 구매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에 기부된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은 구매자에게 이더리움(ETH) 교환 쿠폰을 함께 제공하며 도시락에 동봉된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SMS 수신 동의 및 스테이킹 동의를 마치면 자동으로 스테이킹된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은 11월 30일까지 1인당 1회 가능하며 이더리움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 지급될 예정이다.
빗썸은 또한 10월 1일 이전 가입자 중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에게 계좌 연결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단 12월 12일까지 스테이킹 이용 동의와 계좌 연결이 유지되지 않으면 추가 혜택은 소멸된다. 신규 가입자 역시 웰컴 미션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은 빗썸이 올해 진행하는 ‘희망 등대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시리즈로 앞서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과 ‘신세계그룹과의 기부 프로그램’에 이은 나눔 활동이다. 빗썸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락 판매 수익의 일부를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으로 지난 5월 선보였던 ‘비트코인 도시락’이 완판된 데 이어 이번 도시락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은 구매가 곧 기부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빗썸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의 메뉴 구성은 함박스테이크 킹 사이즈와 스파게티, 웨지감자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2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5900원이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이마트24 앱에서 예약 후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