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2024 당근 동네사장님 어워즈>를 개최한다. 당근은 1일 총 1억원 상당의 상금과 혜택이 걸린 이번 행사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당근 동네사장님 어워즈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전국의 동네 사장님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7월 10일부터 약 한 달간 당근을 통해 만든 사장님들의 성공 스토리와 장사 노하우 등 실제 사연을 공모 받을 예정이다.
당근은 어워즈 공모에 앞서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당근 앱 검색창에서 '도전을 부르는 키트'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 > 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당근 비즈프로필 보유 여부에 따라 절차가 약간 다르지만, 모두 간단한 설문 작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도전을 부르는 키트'가 제공된다. 이 키트는 티셔츠, 스포츠 양말, 손목 보호대, 와펜, 포스터 등 총 다섯 가지 물품으로 구성됐다. 500개 한정으로 배포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다.
추가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변 사장님께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최정윤 당근 마케팅 팀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2024 당근 동네사장님 어워즈'에 많은 사장님들이 관심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은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어워즈 응모를 통해 사장님만의 성공 스토리, 장사 노하우 등을 맘껏 뽐내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에도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