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빗썸, 매일 최대 100만 포인트 혜택 가득한 이벤트 '혜택존' 정식 오픈

선재관 2024-05-02 09:03:24
'오늘의 시세' 참여 시간 확대, 보상 빠르게 지급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 제공
빗썸 혜택존 정식 오픈 꽝 없는 룰렛

[이코노믹데일리]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지난 3월 선보인 혜택존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개선한 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빗썸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혜택존 이벤트를 개선했다.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꽝 없는 룰렛'과 '매일 매일 출석체크'를 추가했다. '꽝 없는 룰렛'은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형 미션이다. 24시간 참여 가능한 미션으로, 100만 포인트가 매일 최대 10명에게 지급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는 출석만 해도 빗썸 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는 미션이다. 연속으로 출석할 때마다 일주일 단위로 추가 포인트가 주어지며 연속 출석이 중단될 경우, 다시 출석한 날부터 1일 차로 재시작된다.

매일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 '오늘의 시세'는 참여는 더 쉽게, 보상은 더 빠르게 바뀐다. 참여 시간은 기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확대되고, 포인트 지급 일정도 매주 수요일 일괄 지급 방식에서 매일 수령으로 달라진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보다 풍성해진 혜택과 즐거움으로 재정비한 혜택존을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고객과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은 물론, 안전한 투자 환경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은 2011년 설립된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빗썸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빗썸은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빗썸은 앞으로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