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칠흑의 사신 발리스타'

선재관 2024-04-12 16:52:38
강력한 디버프와 광역 공격으로 전장을 지배하는 원거리 사수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칠흑의 사신 발리스타’ 등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칠흑의 사신 발리스타'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칠흑의 사신 발리스타'는 원거리 사수형 캐릭터로, 사수형 아군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적을 약화시키는 데 특화된 영웅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는 '세븐나이츠 10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미션을 수행하면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돌파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븐나이츠 10주년을 기념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세븐나이츠 10주년 기념 크로스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시 <세븐나이츠2>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펫 오두린' 쿠폰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세븐나이츠2는 모바일 MMORPG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 스토리, 캐릭터, 그리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