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PC삼립,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론칭…모델 '이장우' 발탁

박명섭 기자 2023-05-29 13:39:05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내 '갓 구운 빵' 조리 가능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파베이크·냉동·냉장 제품 총 8종 출시

SPC삼립,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론칭…모델 ‘이장우’ 발탁 [사진=SPC삼립]

[이코노믹데일리] SPC삼립이 가정에서 손쉽게 ‘갓 구운 빵’을 만들 수 있는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29일 SPC삼립에 따르면 ‘레디비’는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만 조리하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제품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8종으로 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파베이크’제품 4종과 냉장, 냉동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별로 판매처는 상이하다.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이장우는 광고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을 직접 불러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