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압도적인 눈빛’ 김준수...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사진 공개

전성민 기자 2019-03-13 08:54:45

[사진=EMK 제공]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연 아더 역의 캐릭터 사진이 공개됐다. 아더 역 김준수의 눈빛은 압도적이었다.

EMK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제작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13일 극 중 아더 역을 맡은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은 각각 서로 다른 매력을 포스터에 오롯이 담아냈다.

한 쪽 무릎을 바닥에 대고 성검 엑스칼리버에 몸을 의지한 김준수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기대감을 더했다.

전작 ‘엘리자벳’에서 신적인 존재인 ‘죽음’을 연기하며 호평 받은 김준수는 이번 작품에서 인간의 고뇌에 대해서 심층적으로 표현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김준수 캐릭터 사진에 함께 새겨진 ‘결국 승리는 강자의 것이 아닌 다시 일어나는 자의 것’ 이라는 글은 역경과 고초에도 무릎 꿇지 않으려는 아더의 강인함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캐릭터 포스터 속 카이는 성검 엑스칼리버를 한 손에 쥐고 실제로 적을 눈 앞에 둔 듯 용맹한 눈빛으로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투지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도겸은 젊은 아더의 열정과 패기를 잘 표현했다.

EMK뮤지컬컴퍼니의 2019년 신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대사 선오픈을 진행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멜론 티켓 플러스친구 선오픈을 실시한다. 익일인 15일 오후 2시부터는 세종문화회관,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정식 1차 티켓 오픈이 실시된다.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실시될 1차 티켓 오픈에서는 본 공연 기간에 해당하는 6월18일부터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카이,김준수,도겸(위에서부터). 사진=EM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