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젠지미(Gen Z美)'를 표방하는 그룹 키키(KiiiKiii :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지난 13일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의 비주얼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햇빛과 바람 등 자연 속에 스며든 멤버들의 모습과 늦은 저녁 도심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장면이 대조를 이룬다. 멤버들은 로맨틱한 프릴 드레스부터 젠지 감성의 캐주얼 룩까지 상반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도화지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이는 지난 12일 공개된 '델룰루' 트랙 필름과 서사적으로 연결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소망을 담았다. 현실의 틀을 깨기보다 그 위에 자신만의 색과 이야기를 덧입혀 재해석하는 키키만의 태도를 강조한다. 그룹은 데뷔 때부터 이어온 '정답 대신 태도, 진지함 대신 유머'라는 정체성을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키키의 미니 2집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형 건설사 생존지도] DL이앤씨, 원가·현금로 재무 안정 방어…보수 전략과 다음 숙제는](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6/01/14/20260114093145370314_388_136.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