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아성다이소, 연말연시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 전달

김혜민 기자 2025-12-24 10:59:52

팬시용품 구성한 행복박스 400박스 지원

임직원, 구세군 자선냄비 거리 모금 봉사 직접 참여

구세군빌딩에서 ㈜아성다이소 임직원과 구세군 임직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이코노믹데일리]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연말연시를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를 전달하고 자선냄비 모금 활동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성다이소는 이를 위해 구세군에 행복박스 400박스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이나 보훈 가족, 재해 피해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행복박스는 보육시설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인형, 캐릭터 자수 목도리, 팬시용품 등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품 지원뿐 아니라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지난 17일 다이소 임직원들은 구세군 본부에서 기부 상품을 포장하는 활동을 가졌으며 지난 23일에는 구세군 브라스밴드 공연과 함께 거리 모금 활동을 펼치며 기부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성다이소는 지난 2020년부터 구세군과 인연을 맺어 왔으며 현재까지 행복박스 6500여개를 후원해왔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