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방예준 기자 2025-12-15 15:43:16

디지털 영상 부문 대상...생활밀착형 보험 메시지 평가

삼성화재의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삼성화재]
[이코노믹데일리] 삼성화재가 자사의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보험 선물하기'는 보험을 일상 속 배려와 응원의 수단으로 재해석한 기획력을 인정받아 디지털 영상 부문 대상작으로 선정됐다. 해당 캠페인은 종합편을 비롯해 △해외여행보험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등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캠페인 공개 이후 시리즈 누적 조회수는 2796만회, 좋아요 수는 5만3000여개, 댓글은 4700여개를 기록했다. 

삼성화재는 이번 시상식에서 '보험 선물하기' 외에도 테크테인먼트 부문에서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로 금상, CSR 부문에서 '카르르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는 보험에 대한 인식을 확장하는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선물하기 기능을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해 고객의 일상과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